default_setNet1_2

건강한 태안이 되는 참된 언론사로서 발돋움하길

기사승인 2020.05.15  10:43:2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용희 대한노인회 태안군지회장

존경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대한노인회 태안군지회장 이용희입니다.

지역의 다양한 정보를 올바르고 정확하게 군민의 눈과 귀로서 역할에 충실히 해온 “태안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동안 “태안신문”은 날카로운 시선으로 지역사회발전과 안정, 소통의 역할을 도맡아 온 지역 언론사로서 군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지역사회 정보전달에 크게 기여함으로 태안군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태안군은 65세이상 노인이 전체인구의 29%로 심각한 초고령 사회입니다.

나날이 증가하는 노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해줌으로서 삶의 질이 향상되고, 노후 행복 지수가 높아져 건강한 태안이 되는 참된 언론사로서 계속 발돋움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어떻게 하면 인생 이모작으로 행복한 노후 준비를 해야 되는지 서로 마주보면서 생각하고 연구하던 차에 반갑지 않은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우리를 괴롭게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및 경로당 운영중단, 노인일자리 중단으로 노인들이 갈곳이 없어 경로당 개방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코로나 19사태가 빠른시일내 종식돼 어려움을 겪고있는 모든 상황이 순탄하게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노인들이 건강해야 이 나라가 건강합니다.

저는 16년 동안 의정활동을 통한 경륜을 바탕으로 소통, 화합, 노인존경, 봉사의 정신으로 노인복지 증진에 모범이 되는 어른다운 노인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어르신들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양받는 노인이 아닌 배려와 존중을 실천하는 참된 어른의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라며,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태안신문”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신문사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태안신문사 taea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