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환기를 맞은 태안군 발전에 일익을 감당할 터

기사승인 2023.01.19  14:35:36

공유
default_news_ad1

- 태안군 개발위원회 회장 최근웅

   
▲ 최근웅 태안군 개발위원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임인년을 뒤로하고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 지난 임인년도 역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진정국면에 들어갔다고 하나 아직도 코로나19의 후유증이 사회 전반은 물론 우리들의 생활속에 뿌리 깊게 자리 잡은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과 우축된 모습은 국민모두에게는 이겨내야할 숙제와도 같은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태안군민들은 서로를 배려하고 돕는 심정으로 어려움을 이기기 위해 노력하는 아름다운 전통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2023년 새해를 맞아 온전히 코로나19의 여파를 극복하고 태안군의 새로운 비전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고민들을 이제는 머리를 맞대고 본격화 시켜야하겠습니다.

이에 태안군 개발위원회에서도 그동안 많은 사업과 계획이 있었지만 코로나 19의 여파로 움추렸으나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처럼 부지런히 군민들에게 달려가 각계각층의 어려움을 듣고 체계화와 우선 순위를 정해 가세로 태안군수님과 충남도의회 윤희신, 정광섭 의원님, 신경철 태안군의회 의장님 및 의원님들과 간담회를 통해 전달하고 조속한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태안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행복과 살기 좋은 태안군을 만드는데 제가 우선 모범을 보이고 저희 테안군개발위원회가 맡은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한해를 만들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새해는 태안군과 태안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간절히 기원하면서 태안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풍요로운 계묘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근웅 taea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