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태안시니어클럽↔㈜셀바이오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기사승인 2021.11.26  14:27:56

공유
default_news_ad1

- 태안지역 노인 일자리 창출 및 환경개선 기여 기대

   
▲ 지난 22일 태안시니어클럽은 2층 회의실서 조혁 관장, ㈜셀바이오 변형완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태안군 노인 일자리 창출과 환경개선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태안시니어클럽(관장 조혁)은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국서부발전 사내벤처 1호인 ㈜셀바이오(대표 변형완)와 손을 맞잡았다.

태안시니어클럽에 따르면 지난 22일 2층 회의실서 조혁 관장, 변형완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태안군 노인 일자리 창출과 환경개선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서는 태안시니어클럽이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홍보업무 및 판매를 수행하고 ㈜셀바이오는 친환경 포장재, 아이스팩 연구개발 및 지원 등 사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본 협약은 2년간 유효하며 어느 일방이 나머지 협약 기간에 해지 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하지 않는 한 2년씩 자동 연장된다.

이에 태안시니어클럽은 노인 일자리 창출 효과를, 셀바이오는 자원순환 친환경 제품 생산을 통한 판매망 확충과 지역 환경개선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혁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인해 노인분들의 일자리 제공 및 소득 증대가 기대 된다”며“앞으로도 지역의 노인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변형완 대표는 “아이스팩 등 자원순환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등 환경개선 실현을 우선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환경보전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문웅 기자 shin0635@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