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태안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사승인 2020.12.31  14:02:03

공유
default_news_ad1
   
 

성일종 국회의원입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의 해를 맞아 우리 태안군민 여러분과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저는 여러분의 열망과 성원에 힘입어 재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정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것처럼, 특정 권력자나 정치세력이 아닌 여러분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저에게 맡겨주신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우리에게는 중차대한 과제가 앞에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19 극복과 교통 인프라 확충 및 교통 문제 해소입니다. 특히, 보릿고래를 넘듯 힘겹게 코로나19 사태를 버텨나가는 영세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비롯한 취약계층에 대한 대응이 매우 시급합니다. 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온 역량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태안군민의 숙원사업인 ‘태안고속도로’ 착공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또한 가로림만의 해양생태 이용 기반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으신 국민 분들께 치유와 휴식의 장소를 안겨드리겠습니다.

저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 1년 동안 태안군 100년의 밑그림을 준비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했습니다. 그 결과, 2021년 태안 예산 1,585억 원 정도를 확보하며 공약 정책을 실효성 있게 펴나갈 재정적 기반도 확충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신축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지역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미래의 창을 열어가기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진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 1. 1

충남 서산·태안 국 회 의 원   성  일  종

태안신문사 taea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