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희망 신문이 되길

기사승인 2020.05.15  10:21:22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병국 충남도의회 의장

「태안신문」이 창간 30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22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태안신문」은 1990년 5월에 창간호를 발행하며 30성상 동안 지역 발전과 군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인식하고 비판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위치한 현재 좌표를 명확히 제시해주는 신문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또한 신문은 우리에게 살아 숨쉬는 생생한 기록을 제공하며, 후손들에겐 값진 기록을 남겨주는 역사의 한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의미에서「태안신문」은 우리 지역의 현재를 비추는 거울이자 올바른 여론을 주도하고, 나아갈 바를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이런 자랑스러운「태안신문」이 우리 지역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우리는 자부심을 가져도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신속․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희망 신문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지역언론이 살아 숨 쉬고 건전한 여론이 생성될 때 건강한 지역사회를 꿈꿀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태안신문」이 오랜 시간 동안 튼실한 지역언론으로 크게 발전해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우리 도의회에서도 도민의 참뜻을 헤아리는 것을 시작으로 낮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기 위해「태안신문」과 함께 발맞춰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태안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정론직필 언론으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신문사로 나날이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안신문사 taea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