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태안신문 창간 30주년을 축하하며

기사승인 2020.05.15  10:19:28

공유
default_news_ad1
   
▲ 황인수 태안교육지원청 교육장

우리고장 태안군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며 지역의 정론지로 성장하기까지 노력해온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태안신문」의 창간 30주년을 태안교육가족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지역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과 바람직한 정책과 대안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지역신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태안신문은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대변하며, 지역현안문제 해결과, 지역 주민들의 알아야 할 권리 제공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태안교육에 관심을 갖고 함께 고민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 제공과 정론직필의 올바른 보도로 지역공동체를 하나로 결속시키는 언론 창구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태안교육은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태안교육’을 비전으로 마음이 따뜻한 창의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태안교육에 대한 관심과 함께 교육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태안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지역 매체로서 더욱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며 다시 한 번 「태안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태안신문사 taea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