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도움이 필요한 곳에 늘 함께하는 방범대가 되겠다’

기사승인 2020.01.17  15:15:36

공유
default_news_ad1

- 태안서부자율방범대 제 33대 고준배 대장 취임의 다짐

   
▲ 2020년 태안서부자율방범대 대장단이 솔선, 숨은, 희생 봉사를 다짐하고 있다.

태안서부자율방범대(대장 김종헌)의 33대 대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1일 오후 4시 태안동문 예식장에서 가세로 군수, 김기두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등 내빈과 강희수 태안군자율방범연합대장, 안기언 연합대 자문위원장 등 방범 가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가정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2020년도 대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은 명창현 상임부대장의  행동강령 낭독에 이어 지난해 참 봉사를 실천한 김종헌 이임대장에게 가세로 군수가 아름다운 이웃상을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서 자랑스런 선배상에는 김규 지도위원이, 자랑스런 후배상에는  홍의표 역대대장이, 최우수 대원에는  한계종 대원이 각각 선정되어 표창패가 전달되었으며, 태안서부방범대지도위원회 백봉흠 위원장이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제33대 대장에 취임한 고준배 취임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 제가 방범대에 들어온 계기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항상 여고 앞에서 교통봉사를 하는 모습과 각종 행사장에 앞장서서 활동하는 모습에 반해 2013년도에 서부자율방범대에 입대하게 되었다”며 “경자년 올 한해도 저희 서부지대 활약을 지켜봐 주시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늘 함께하는 서부자율방범대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2020년 태안서부자율방범대 대장단은 ▲대장 고준배,  ▲상임부대장 명창현,  ▲부대장 김영수,  ▲부대장 최 훈,  ▲감사 김한혁,  ▲감사 이민국 등이다.

신문웅 기자 shin0635@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