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참된 봉사 더 열심히 하겠다’

기사승인 2020.01.17  15:13:17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원여성자율방범대 장혜숙 대장 취임

   
▲ 2020년 소원여성자율방범대 대장단 이, 취임식이 지난 11일 열렸다.

태안군 전역에서 솔선, 숨은, 희생 봉사를 펼치고 있는 소원여성자율방범대(대장 조병열)의 이·취임식 및 전역식이 지난 11일 오전 11시부터 소원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기세로 군수, 김기두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정광섭 도의원 등 내빈과 강희수 연합대장, 안기언 연합대 자문위원장, 전완수 소원여성지대 자문위원장, 조희섭 소원면 생활안전협의회장 등 방범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복미희 부대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김영숙 상임부대장의 행동강령 낭독에 이어 조병열 이임대장에 태안군수 표창이, 유희수, 한명숙 대원이 태안경찰서장 감사장을 받는 등 우수 대원에 대한 시상에 이어 소원여성방범대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는 신상철 소원농협장, 김경욱 소원파출소장, 전완수 자문위원장, 이기호 주민자치위원장, 조한섭 소원면생활안전협의회회장에게 각각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이어 신정자, 박정희, 송영자, 정은순 대원 등 4명의 대원들이 소원여성방범대원으로 봉사 길을 마치고 명예롭게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전완수 자문위원장과 조한섭 생활안전협의회장은 각각 소원여성지대에 후원금을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장혜숙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참된 봉사를 펼치시다가 이임하는 조병열 대장님과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부족하지만 대장에 취임하면서 선배 대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참된 봉사를 더 열심히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2020년 소원여성자율방범대 대장단은 ▲대장 장혜숙 ▲상임부대장 김영숙 ▲감사 한재선, 정재신 등이다.

신문웅 기자 shin0635@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