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400여 원북초 동문들 한자리에 모여

기사승인 2019.10.17  16:36:01

공유
default_news_ad1

- 원북초 총동문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 제10회 원북초 총동문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에서 자랑스러운 은사님에게 선물과 꽃다발을 증정하고 다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400여 원북초등학교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2일 원북면 원북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원북초등학교 제39회동창회(회장 이석희)가 주관한 제10회 원북초 총동문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가세로 군수를 비롯해 김기두 군의회 의장과 의원들, 김명대 원북초 총동문회장, 문태준 원북면장, 이영직 원북초등학교 교장 등 내빈과 외빈 그리고 동문가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먼저 참석한 가세로 군수는 대회 개식전 인사말을 통해 “동문들의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열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대회개최에 노력한 39회 동창회에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가 군수는 인사말을 마무리하고 태안거리축제가 열리는 행사장으로 이동했다.

개회식에서는 은사님에 대한 선물 및 꽃다발 증정식과 함께 자랑스러운 선배 상에 36회 신흥호 동문이 받았다. 또 지난대회 개최 공로로 38회 조용 동문이 공로패를 수상했다. 특히 원부고 학생 6명에게 장학금 수여식이 열리는 등 풍성한 행사가 이어졌다.

제39회 동문 회장이자 이번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장인 이석희 회장은 “모교 교정에 들어서면 첫 번째로 Since 1932 교표를 보게 된다”면서 “87년 된 모교의 총동문회가 늦었지만 아낌없는 선배님들의 지원과 동문들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제1-회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축하했다. 이어 “10주년 축제의 자리가 동문간의 화합과 후배사랑, 모교사랑의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동문들의 가정에 건승과 행복이 깃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석정주 객원기자 news0070@hanmail.net

<저작권자 © 태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